최고의 비즈니스 협업 도구​
맞춤 이메일 제공
Gmail 기반 @company.com과
같이 회사 홈페이지 도메인으로
이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도구
화상회의, 캘린더, 팀용 메신저 등
이메일을 기반으로 다양한 방식의
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.
막강한 비즈니스 협업 도구
드라이브를 통한 자료 공유와
공동 작업이 가능한 에디터로
비즈니스 생산성을 높여줍니다.
보안 및 관리 기능 제공
사용자별 권한 및 접속 디바이스
현황 확인 및 관리 등 강력한
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.
Google WorkSpace에 이 모든 제품이 포함 됩니다.​
Communicate
Collaborate
Control
가입 요금제에 따라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다양한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For SMB (300인 이하)​
Business Starter
$6 USD
(매월 사용자당)

  • 사용자당 30GB 클라우드 저장용량
  • 1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화상 회의
  • 보안 및 관리 제어
Business Standard
$12 USD
(매월 사용자당)

  • 사용자당 2TB 클라우드 저장용량
  • 150명이 참여할 수 있는 화상 회의
  • 보안 및 관리 제어
Business Plus
$18 USD
(매월 사용자당)

  • 사용자당 5TB 클라우드 저장용량
  • 250명이 참여할 수 있는 화상 회의
  • 고급 보안 및 관리 제어 기능
    (Vault, 고급 엔드포인트 관리 포함)
For Enterprise (300인 초과)​
Enterprise Essentials
$10 USD
(매월 사용자당)

  • 사용자당 1TB 클라우드 저장용량
  • 150명이 참여할 수 있는 화상 회의
    (+ 손들기, 설문, QA, 참석자 분석 등)​
  • ※ Gmail, Calendar, Vault 제외
    (기존 이메일 서비스 그대로 사용)
Enterprise Standard
$20 USD
(매월 사용자당)

  • 사용자당 5TB+ 클라우드 저장용량
  • 250명이 참여할 수 있는 화상 회의
    + 라이브 생중계 10,000명
  • Enterprise Essentials +
    강화된 보안 기능
Enterprise Plus
$30 USD
(매월 사용자당)

  • 사용자당 5TB+ 클라우드 저장용량
  • 250명이 참여할 수 있는 화상 회의
    + 라이브 생중계 100,000명
    + AI 노이즈 캔슬링
  • 최고 레벨의 보안 기능 제공
사용자간 그룹 내 다양한 요금제 이용이 가능하며, 사용자별 저장 용량 추가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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